카테고리 없음

●제 5 구 벨바로시 호텔 ● 호텔 사소네

하늘이7 2019. 1. 11. 16:35



호텔 사소네은 부다페스트 제 5 구 벨바로시에 있는 3성급 호텔이에요! 호텔 주변에는 Memories of Hungary Bazilika Souvenir Shop, St. Stephen's Basilica (Szent Istvan Bazilika), 성 이슈트반 대성당 등이 있어요. 성 이슈트반 대성당, 체인 브리지, 다뉴브 강가의 유태인 추모신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상세정보(요금) 살펴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220m 거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부다페스트의 중심지에 위치, 에어컨



세부평점

부대시설: 8 (우수)
가격 대비 만족도: 8 (우수)
위치: 10 (최고)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8 (우수)
숙소 청결 상태: 10 (최고)
서비스: 10 (최고)






Расположение, помещение для перекуса, в целом все неплохо. ...

조식 맛있다.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파프리카, 빵들이 나온다. 다른곳에 비해 종류가 다양한것 같다. 방은 넓...

The staff was great and accommodated all our needs. The breakfast was nice and the rooms were very good. ...



3개의 숙박후기 살펴보기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Hotel SasOne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부다페스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공항 셔틀 서비스, 패밀리룸, 렌터카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LCD TV / PDP TV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Hotel SasOne에서 숙박하며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편의점 - Prima Store (260m)
쇼핑 - Váci Street (530m)
버스 및 기차역 - 데악 페렌츠 테르역 (메트로) (250m), 버이치-질린스키 우트역 (메트로) (220m)
병·의원 - Szent Rokus Korhaz (1.19 km)
가까운 공항 - 부다페스트 리스즈트 페렌크 국제공항 (BUD) - 헝가리 (15.87 km), 슬리악 공항 (SLD) - 슬로바키아 (126.58 km)
현금 인출기 - ATM (40m)








구내에 주차하실 수 없사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예상 도착 시간을 Hotel SasOne에 미리 알려주십시오. 예약 시 별도 요청란에 기재하거나 예약 확인서에 기재된 숙소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셔도 됩니다.


호텔추가설명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뉴브 강은 500m 떨어져 있고, 국립 오페라 하우스 또는 체인 교는 반경 600m 이내에 있습니다. 부다 성은 1.2km, 부다페스트 리스트 페렌츠 공항은 17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대중교통 허브인 데악 광장(Deák Square)은 300m 떨어져 있습니다. SasOne Hotel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케이블 및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옷장,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있습니다. 호텔에서 100m 이내에 즐비한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수하물 보관소, 안전 금고, 매일 객실 청소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와 시설도 제공됩니다. 인근의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부다페스트 시내의 유서 깊은 건물 1층에 자리한 Hotel SasOne은 성 이슈트반 대성당에서 200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항알레르기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투어 데스크, 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 모든 투숙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